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방문자수

전체 : 708,546
오늘 : 40
어제 : 291

페이지뷰

전체 : 3,641,417
오늘 : 75
어제 : 596
BE edu NZ 소개

24시간 생생한 뉴질랜드 생활기록

Replies 0

2016년 7월 28일부터 4주 캠프시 기준

전체 스케줄 (일정은 도착 날짜에 따라 변경 가능)

 

24H00.jpg

 

 

주간 스케줄

 

24H01.jpg

 

홈스테이

 

홈스테이 가정은 엄선하여 선정 됩니다!

 

1. 학교의 홈스테이 매니저로부터 추천받은 해당 학교의 자녀를 둔 가정 위주로 서류심사를 받습니다.

(홈스테이를 원하는 이유,가족 구성원, 범죄기록, 홈스테이 경험, 종교여부.외국인에 대한 생각)

 

2. 서류 심사를 통과한 가정들은 학교장과 유학생 담당 및 홈스테이 매니저를 직접 만나 2차 인터뷰를 합니다.

(인터뷰 후 학교의 홈스테이 매니저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가정의 분위기, 환경, 경제력,        

학생이 지내는 방 등을 자세히 체크하여 최종적으로 호스트 가정을 선별합니다.)

 

*모든 캠프 참가 학생은 현지인 홈스테이에 배정됩니다.

*홈스테이는 어떠한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인종에 대한 이유로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매주 일요일의 홈스테이 가정과의 시간은 호스트 가정에 전적으로 스케줄을 맡깁니다.

*2명 혹은 1명이 한 가정에 배정되며 그 가정에 대한 규칙, 교육방식 등을 전적으로 따라야 합니다.

*홈스테이 학생은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문화와 환경에 적응하려는 노력과 마음으로 생활해야 합니다.

*다른 학생의 홈스테이 가정과 절대로 비교하여서는 안됩니다.

*캠프 후에도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외국에 또 하나의 가족이 생깁니다.

 

24H02.jpg

위의 사진은 BE edu NZ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의 홈스테이 가족 사진 입니다.

 

 

뉴질랜드 북섬 최대 관광지 로토루아, 타우포 4일 여행(그룹 10명 4주 캠프 이상 시 일정에 포함)

영화 반지의 제왕 및 호빗의 무비세트 호빗마을, 별을 보며 온천을 즐기는 최대의 온천 타우포 미네랄 스파,

살아 숨쉬고 있는 간헐천 지대 와이오타푸,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 마을 타마키 빌리지 디너 쑈,

로토루아 최대 삼림욕 레드우드, 양몰이 개의 쑈와 알파카,양,소를 직접 보고 만지는 목장투어 아그로돔,

뉴질랜드 국조 키위새와 생생한 자연의 놀이 동산 레인보우 스프링, 세계 최대의 타우포와 로토루아 호수,

케이블카를 타고 로토루아 일대의 뷰를 만끽하며 타는 스카이라인 롯지 등등

 

현지식과 한식, 간식을 제공하며 모든 일정을 BE edu NZ 대표가 직접 개인 버스로 운전 및 스케줄을 주관합니다.

 

24H03.jpg

*위의 사진은 BE edu NZ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의 로토루아, 타우포 여행 사진 입니다.

 

 

주말 엑티비티

 

매주 일요일은 오클랜드 도시 주변 관광 및 문화체험!

 

뉴질랜드에서 제일 큰 도시 오클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살고 싶은 도시,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도시로 뽑힐 정도로 안전하고 살기 좋은 세계 최고의 도시입니다. 뉴질랜드 북섬 북단에 위치해 겨울에도 눈이 안 오며 온난한 기후로 여러 유명 관광지, 명문대학, 명문 초,중,고등학교를 보유한 교육 및 관광요소를 두루 갖춘 도시입니다.

 

오클랜드 주변의 유명 관광지 스카이 타워, 원추리 힐, 마운트 이든, 다운타운, 오클랜드 박물관, 미션베이,

켈리탈튼 해양박물관, 오클랜드 대학 견학, 명문 사립 고등학교 견학, 서쪽 최고의 비취 무리와이, 승마체험, 쇼핑 등

매주 2곳 이상의 유명 관광지와 문화체험을 통해 뉴질랜드 문화를 이해하며 국제적 감각을 키웁니다.

 

점심은 한식이나 학생들이 원하는 식사와 간식을 제공하며 모든 일정을 BE edu NZ 대표가 직접 개인 버스로 운전 및 스케줄을 주관합니다.

 

24H04.jpg

 

 

?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